Skip Menu

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
첨단 소프트웨어인력 양성

대학공지

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
작성자 관리자 작성일 2024.02.08 16:12 조회수 1886

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
 

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 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

분할납부 제도에 따라 2024학년도 1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1. 분할납부 신청 기간 및 방법

- 신청서 제출 기간 : 2024. 02. 14() ~ 03. 06() 16:00까지

- 신청 방법

인트라넷: 등록 및 장학 관리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작성

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

신청서 학과 제출 완료(팩스, 사진 등 비대면 제출)

 

2. 분할납부 기간

- 1: 0214() ~ 0306() 16:00까지, 재학생 등록 기간

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~ 0306()까지 납부

- 2: 0320() ~ 0322(), 3일간

- 3: 0415() ~ 0417(), 3일간

- 4: 0508() ~ 0510(), 3일간

 

3.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

*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.

- 인트라넷: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 출력

-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재된 등록금 납부 계좌에 분납금액 입금.

 

4. 유의사항

*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

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*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휴학 할 수 없으며,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

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.

 

5. 문의사항

*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: 재무팀 (400-7003, 6916)

*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: 학생지원팀 (400-6986, 7053)

 

2024.  2.  8.

 

행 정 지 원 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