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Menu

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
첨단 소프트웨어인력 양성

자유게시판

기숙사(예지관) 외부 전기차 충전구역 내 일반차량 주차 제한

작성자 AI웹서비스과 작성일 2023.03.07 10:59 조회수 117

1. 환경친화적 자동차의 개발 및 보급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교내 기숙사(예지관) 외부 주차장에 전기차 충전설비(9대)를 설치하여 운영중으로

2. 전기차량의 충전사용 외 일반 차량주차로 충전차량 이용자분들의 불편을 호소하고 있는 바, 일반 차량주차시 지정된 주차구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3. 아울러 전기차 충전설비 이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□ 안내사항

1. 전기차 충전설비 주차 공간에는 충전차량 외 차량의 주정차를 하지 마시기 바라며, 충전차량도 충전이 완료되는 즉시 차량을 지정된 주차구역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2. 전기차 충전설비 사용자께서는 기기 사용시 파손으로 인해 수리 및 교체비용 발생 뿐만 아니라 부주의로 인한 감전 및 안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사오니 사용방법(첨부)을 필히 숙지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(사용방법은 충전설비 기기에도 부착되어 있음)

3. 전기차 충전차량은 차량 앞 유리부위에 필히 개인 연락처를 남겨 놓으시기 바랍니다.

4. 충전완료 후 다음 사용자를 위해 케이블을 거치대를  충전기에 감아 주시기 바랍니다.

5. 전기차 충전설비 사용에 문의가 있을 시 설치업체(플러그링크) 대표전화(1533-0702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